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출시 시간:2024-03-29 15:09:36
  • 핵심어:

  • 페이지 뷰:227
  • 빠른 설명:

    스 워 스,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스 워 스등차교 신축식,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스

기사 내용

배제: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회전, 점검, 세척,스 워 스등차교 신축식, 청결 유압 오일을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스 워 스등차교 제조, 정적 부하: T,스 워 스차교를 접다,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스 워 스이동 승차교는 지게차의 적재와 하역에 편리한 매우 편리한 설비로 매우 유연하며 이동과 높이 조정에 편리하다.고공 화물을 하역할 때 사람들은 이동 등차교로 하역하기로 결정했다.이동 등차교는 높이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조작도 간단해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이동 승차교를 선택하면 장점이 많다.

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오 드 리 어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판.

유압 승차교는 부두, 승강장, 창고 등 장소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사용자에 따라

경사도,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는 반드시 일정한 경사도가 있어야 지게차가 객차 안으로 진입하여 화물 하역 경사도를 진행할 수 있으며, 경사도가 mm, mm, 같지 않아 주로 안전성과 사용의 안정성을 고려한다.장기간 차교에 오르는 공장은 거꾸로 하지 않고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여 가격대가 시장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모두 보 세 요.유압유를 교체할 때 때로는 유압유의 불량도 유압등차교의 소음을 초래하고 펌프장이 공기중에 진입할 때 소음현상을 산생하기도 한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기술 공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물론 현재 시장에서 시장의 제품 품질은 확보가 있다. 기술 공장의 시장 인정도도 더욱 높아질 것이다. 기술 공장의 상품 가격은 실속이 있다. 고속철 다리를 선택할 때 반드시 기초적인 가격 시세를 보아야 한다. 현재 시장의 가격은 여러 가지가 있다. 일부는 비교적 성가가 높고 일부는 비교적 비싸다.고객이 선택할 때 모두 기술 전문 생산 업체를 찾을 수 있고, 시장 추세가 얼마인지 볼 수 있으며, 자신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그리고 비교 가격에 근거하여 선택을 전개할 수 있다.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조작할 때, 우리는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사용 금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이것은 우리가 고정식 등차교를 더욱 정확하게 조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동시에 금기를 사용하여 오류를 방지하고 순조롭게 작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주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일 싸다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유압 등차교를 사용할 때, 대면이 평온하고 견고하며, 고정 사슬은 반드시 작은 차와 견고하게 고정해야 한다.유압등차교가 하강할 때 누구도 등반하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유압등차교가 운행할 때 누구도 과적하는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 하면 믿어요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고정식 유압등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어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유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이 제고된다.특제 이형 강관을 채택하여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를 사용한다.테이블 재료: 미끄럼 방지 (네트)


스워스기타 제품 정보
  •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괜찮다.12미터 이동 승강기현재 산업의 발전 경로 분석

  •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도드헤트층 소형 2 엘리베이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농 형 나무 상자유압 플랫폼 승강차 가격가공정밀도 기반 영향요인 분석

  •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아버지.이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와이어 직경 표준은 무엇입니까

  •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원보산승강기 공장사용 및 유지 보수의 상식

  •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원보산유압 승강 승강 플랫폼카테고리 단일 화학 조성 범위

  •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원보산고정식 유압 승강대제조공정

  •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황화등차교 강판구입 방법의 설명

  • 신속한:알림: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정보는 당사의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스 워 스고정식 유압 등차교성형 과정이 다릅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