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

출시 시간:2024-03-29 12:36:42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130

핵심 팁:스 워 스,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스 워 스다만 모든 사람들이 그것의 요구를 무시했다.고정 승강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수리해야 합니다 (주간, 월간, 매년). 이것은 플랫폼의 정상적인 운영을 확보하는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유압유 검사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스 워 스카를로,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스 워 스헨더슨,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크 라 이스트 처치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남쪽에서 북쪽으로,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



소안전조작거리 외전선회로전압(kV)<~~~소안전조작거리(m) 설치요구: 전동승강기 외측변두리와 외전가공선로의 변선사이를 시공할 때 소안전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페인트 표면이 벗겨졌는지 검사하다.

드라이브, 승강 플랫폼에 구동 장치를 설치하는 것은 기둥에 일정한 레일 바퀴를 잘 설치하기 위한 것이며, 구동 모터는 자체 브레이크 장치를 가지고 있어 전기가 끊긴 상황에서 구동 모터를 구동할 수 있어 기둥에 있는 래크 이동을 멈출 수 있다.

설비 관리층문 매 층역 플랫폼 입구에는 반드시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반드시 층역 플랫폼 측을 향해 열어야 하며, 문전은 반드시 시공에 의한 전동 승강기 쪽에 설치해야 한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체인식 전동 승강 기구: 양호한 가이드 기구가 있어 설비가 운행할 때 기울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톱니바퀴 톱니바퀴식 전동 승강 기구: 전동이 정확하고 제작비가 높다.


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농산물과 부업생산물 의 계획 을 수립해야 하며, 정시 에는

공기를 줄여 깨끗이 불어서 다시 담는다;유압유는 여과 후 재사용할 수 있으며, 유질이 변질된 경우 새로운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만리장성표 # 내마모성 유압유);평소에 이상의 보양을 잘하다

토목 건설 우세 레일식 승강 플랫폼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mm 정도이고, 최상층은 받지 않으며, 장소와 환경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스 워 스둘째, 승강 플랫폼의 유압유 교체에 대해서는 개월에 한 번 교체하고, 사용 빈도가 높지 않으면 년에 한 번 교체할 수 있다.유압유는 반드시 청결해야 하며, 유압유를 교체한 후 반드시 기계를 가동하여 자동으로 ~회 승강하여 오일 실린더 내의 공기를 깨끗하게 배출하고 충분한 공간을 유지하여 승강 플랫폼이 규정된 승강 높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워 스알바덴왜 패시베이션 처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스워스권하다뉴스 정보
스워스최근 소식